정지훈 '비상', 'R2B'로 개명해 8월 개봉

김현록 기자  |  2012.05.22 10:56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정지훈(비) 주연의 고공액션 드라마 '비상:태양 가까이'가 'R2B:리턴투베이스'로 제목을 바꿔 오는 8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를 공동 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고공액션드라마 'R2B: 리턴투베이스'가 8월로 개봉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들은 "'R2B:리턴투베이스'는 무사귀환을 뜻하는 군 용어로서, 실제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작전명"이라며 "'R2B:리턴투베이스'는 이러한 영화의 비공식 작전명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기존의 '비상:(飛上):태양가까이'에서 'R2B:리턴투베이스'로 제목을 새롭게 변경했다"고 전했다.

김동원 감독은 "'R2B:리턴투베이스'는 영화 속에서 펼쳐질 비공식 작전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물론 최후의 작전이 만들어내는 영화의 매력적인 스토리를 더욱더 부각할 것"이라고 전했다.

'R2B:리턴투베이스'는 공군의 지원 속에 '다크 나이트', '인셉션'을 촬영한 할리우드 항공전문 스태프가 참여했다. 정지훈의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