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확인 동영상' 강별 "감독님이 다이어트 시켜"

안이슬 기자  |  2012.05.24 16:16
ⓒ안은나 인턴기자


배우 강별이 영화 '미확인 동영상' 촬영을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를 겪었다.

24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린 영화 '미확인 동영상: 절대 클릭금지'(감독 김태경)의 언론시사회에서 강별은 영화에서 선보인 밸리댄스와 몸매 관리에 대해 밝혔다.

강별은 "밸리댄스는 두 달 정도 꾸준히 연습을 했다. 몸매 관리는 감독님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라고 충고 해 주셔서 촬영 전부터 식단 조절을 하며 관리했다"고 말했다.

강별에게 다이어트를 요구했다는 김태경 감독은 "강별은 원래 몸매가 굉장히 좋았다. 개인적인 욕심에 역할이 좀 더 빛날 수 있게 조절을 좀 시켰다"고 이유를 밝혔다.

김태경 감독은 "촬영 중후반까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든 상태에서 다이어트를 시켜서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영화 '미공개 동영상: 절대 클릭금지'는 의문의 동영상을 보고 점점 광기를 보이는 동생을 구하기 위한 언니 세희(박보영 분)의 이야기를 담은 공포영화다. 오는 31일 개봉.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5. 5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