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 태아녀 "27년간 엄마 수발 받으며 자라"

이준엽 기자  |  2012.05.30 10:54
ⓒ사진=tvN '화성인 바이러스' 방송캡처


27년간 손 하나 까딱하지 않고 엄마의 수발을 받으며 자란 일명 '태아녀'가 등장해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는 태어날 때부터 27살이 된 지금까지 어머니의 도움을 받는다고 밝힌 화성인 이새미 씨가 어머니와 함께 스튜디오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화성인은 양치질과 세수를 포함해 학교 등하교, 책장 넘기기, 대학교 전공 결정 등 여러 방면에서 어머니의 도움을 받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고, 특히 고기와 같은 질긴 음식은 엄마가 씹어주는 것을 먹는다고 밝혀 MC들을 경악케 했다.

이어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한 태아녀의 어머니는 앞서 나온 내용이 다 사실인지 묻는 MC김성주의 질문에 "조금 보충설명을 해야 한다"며 "딸을 키울 때 바이러스에 감염될까봐 주변 사람들의 접근을 제한했다"고 유별난 자식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1년 365일을 비키니만 입고 생활한다는 일명 '비키니녀'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