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공유, 女心 잡는 3종 매력 '애교·시크·엽기'

이경호 기자  |  2012.06.05 10:58
<사진제공=본팩토리>

배우 공유가 로맨틱 코미디 최강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5일 오전 제작사 본팩토리는 KBS 2TV 월화극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지병현 김성윤)에 출연 중인 공유의 매력 3종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공유의 3종 스틸은 애교부터 시크, 엽기발랄한 모습을 담아냈다.

공유는 사진에서 두 손을 얼굴에 맞댄 채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초롱초롱한 눈빛에 달달한 미소는 '애교 공유'라 불릴만 하다.

다른 사진에서 공유는 흰 셔츠에 초록색 가디건으로 패셔니스타의 매력을 뽐냈다. '쉿!' 하는 포즈를 취해 시크간지남으로 여심을 흔든다.

공유는 엽기발랄 표정으로 '엽기 공유'의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그는 무슨 상황인지 몰라도 "안돼!"라는 액션을 취해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높였다.

공유는 '빅'에서 18세 사춘기 영혼을 지난 30대 훈남 의사 서윤재 역을 맡았다.

한편 '빅'은 사춘기 영혼의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하고 짜릿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하이브 측 "뉴진스 홀대 사실 아냐..민희진 욕심에 부모 끌어들여" [공식]
  8. 8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9. 9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10. 10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