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 김주혁 "홍아름 다시 만나 혼란스럽다"

창원(=경남)김미화 기자  |  2012.06.25 16:09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배우 김주혁이 "홍아름을 다시 만나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김주혁은 25일 오후 경남 창원 드라마 세트장에서 열린 MBC 특별기획드라마 '무신'(극본 이환경·연출 김진민) 현장공개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김준 역할의 김주혁과 안심 역할로 '무신'에 컴백한 홍아름이 참석했다.

'무신' 16회에서 죽음으로 극을 떠났던 홍아름은 28회에서 '무신'에 컴백, 정보석의 첩 안심역을 맡아 김주혁과 다시 러브라인을 만들고 있다.

"죽은 월아가 안심으로 등장해 다시 사랑하게 된 소감이 어떠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김주혁은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김주혁은 "1인2역이지만 월아를 보는 시선으로 안심을 대하기 때문에 혼란스러운 마음이 생긴다"고 덧붙였다.

김주혁은 극중 송이(김규리 분)와 안심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상황. 두 여인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기분을 묻는 질문에 김주혁은 "힘든 상황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두 사람 다 예쁘니까 기분좋다"고 답했다.

앞서 홍아름은 '볼 때마다 매 맞는 여자'이자 김준의 첫사랑 월아로 등장, 큰 사랑을 받았으나 끝내 김준과의 사랑을 이루지 못하고 안타까운 결말을 맺었다. 이후 '무신' 28회에서 '대구의 양귀비'라 불리는 새 인물 안심으로 등장해 극의 새로운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무신'은 고려 무신정권 시기를 배경으로 한때 승려이자 노예으나 무신정권 최후의 권력 최정상에 섰던 김준(김주혁 분)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권력을 향한 남자들의 치열한 투쟁과 야망, 그 안에서 피어나는 사랑을 담은 드라마. 지난 2월11일 첫 방송을 시작해 꾸준히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3. 3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6. 6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7. 7방탄소년단 뷔 '싱귤래리티'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10. 10김호중이 교통사고 냈는데..매니저가 거짓 자수, 음주?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