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공모자들' 티저 예고편..장기 밀매 섬뜩

안이슬 기자  |  2012.06.27 09:19


영화 '공모자들'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27일 영화배급사 타임스토리는 영화 '공모자들'(감독 김홍선)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공모자들'은 장기 밀매 조직의 실체를 담은 범죄 스릴러 영화다. 김홍선 감독의 첫 연출작으로 임창정 최다니엘 오달수 조윤희 등이 출연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의자에 묶여있는 한 여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당신의 심장도 거래될 수 있다'는 카피 아래 바코드를 그려 사람의 장기를 물건처럼 거래하는 장기밀매를 은유했다.

예고편에는 안구, 심장 등 밀매의 대상이 되는 장기들의 가격이 나열된다. 도망갈 곳 없는 바다 한가운데에서 벌어지는 장기밀매 현장을 담아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최근 살인과 인육거래 의혹으로 사형을 선고받은 오원춘을 연상시켜 더욱 섬뜩한 기분이 들게 한다.

한편 '공모자들'은 오는 8월 '이웃사람' 'R2B:리턴투베이스' 등과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