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관람' 유노윤호·박수진 "오랜 절친사이"

윤성열 기자  |  2012.06.27 12:18
유노윤호(왼쪽)과 박수진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 박수진이 뮤지컬을 관람해 네티즌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두 사람은 최근 뮤지컬을 보기 위해 나란히 서울 대학로에 모습을 드러냈고, 이 모습이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서 "미묘한 기류가 흐르고 있는 것이 아니냐"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7일 복수의 가요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친구사이로 이날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보러갔다. 이 뮤지컬에 출연하는 또 다른 '절친'인 배우 강동호의 초청으로 발걸음을 하게 된 것.

유노윤호와 박수진은 동갑내기 스타들과 '85클럽'을 결성할 정도로 두터운 우정을 자랑하며 데뷔 전부터 가깝게 지내온 10년 지기 친구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 평소 트위터를 통해 서로 다정한 분위기와 장난치는 듯한 모습을 공개적으로 올리는 등 오랜 우정을 뽐내왔다.

박수진 소속사측은 스타뉴스에 "두 사람이 '절친'이라는 사실은 이미 널리 알려졌다"며 "이날 공연 관람은 두 사람 외에 다른 친구들도 함께 했다"고 전했다.

한편 유노윤호는 그룹 동방신기 멤버로 SM 아티스트들의 성장기를 다룬 영화 '아이엠(I AM)' 홍보활동에 한창이다. 2002년 걸 그룹 슈가 멤버로 데뷔한 박수진은 연기자로 전업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KBS 2TV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출연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