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2' 추성훈, 말말족 박쥐고기 만찬초대 '멘붕'

최보란 기자  |  2012.06.29 13:34
<사진제공=SBS>


추성훈이 박쥐고기를 먹고 '멘탈붕괴' 상태가 됐다.

오는 7월1일 방송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in 바누아투'에서는 가오리섬 생존 미션을 끝낸 병만족이 신비의 말말부족을 만나는 모습을 공개한다.

말말부족은 남태평양 섬나라에 사는 부족이지만 워낙 울창한 밀림 속에서 살다보니 바다를 평생 한 번도 보지 못했다. 말말족은 숲 속에 살며 파파야, 패션 후르츠 등을 즐겨 먹는다.

<사진제공=SBS>


그러나 말말족이 야생에서 고생하고 온 귀한 손님들에게 내놓은 특식은 애벌레. 병만족들은 사색이 되고, 결국 파푸아 사구 애벌레를 먹어본 적 있는 병만족장이 시식에 나섰다.

김병만의 맛깔스런 맛 표현에 신입 부족원 추성훈과 박시은은 '한 번 먹어볼까'하며 식욕까지 생겼을 정도.

그러나 애벌레는 예고에 불과했다. 알고 보니 말말족은 박쥐를 즐겨먹는 박쥐부족. 병만족 모두는 어쩔 수 없이 박쥐를 시식하는데, 추성훈은 "'정글의 법칙' 정말 싫다"라고 말해 심란한 속마음을 드러냈다.

애벌레, 도마뱀, 박쥐고기까지 갖춘 말말족의 성대한 정글 만찬에 참석한 병만족은 이들의 환대에 무사히(?) 화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