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前소속사와 결별 뒤 배용준行? "만남有"

전형화 기자  |  2012.07.01 10:34
이기범 기자

배우 정려원이 전 소속사와 결별한 뒤 배용준 소속사행이 유력하게 점쳐지고 있다.

1일 연예계에 따르면 정려원은 최근 배용준 소속사 키이스트와 접촉하며 전속 계약을 논의하고 있다. 정려원은 최근 전 소속사 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마무리 지었다. 당초 정려원은 올해 10월까지 전속계약이 남았었지만 몇 차례 내용증명을 주고받은 뒤 법적인 다툼 없이 원만하게 헤어지는 것으로 합의했다.

정려원은 키이스트와 상당한 의견조율을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계에서는 그간 정려원이 연기자로 전업한 뒤 오랜 시간 함께 해왔던 매니저와 결별한 만큼 다른 회사를 차리거나 큰 회사 그늘로 들어갈 것으로 보는 전망이 많았다.

이에 대해 키이스트 관계자는 "정려원과 전속계약 의견을 나눈 것은 맞다"며 "전 소속사와 원만하게 헤어진 만큼 조만간 다시 만나 이야기를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가수에서 연기자로 전업한 정려원은 영화 '통증' '네버엔딩 스토리', SBS 드라마 '초한지'를 찍으면서 배우로서 제2의 전성기를 누렸다.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숨겨온 섹시 매력 공개 '반전 볼륨'
  2. 2[오피셜] 'KBO 레전드' 이종범, KT 1군 외야·주루 코치로 간다 "외야 수비 및 주루 능력 향상 기대"
  3. 3실화다! 방탄소년단 지민, 156주째 스타랭킹 남돌 '1위'
  4. 4순위도 미형이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5. 5진 "BTS 멤버들, 제대하려면 한참 남아"..'전역' 선배의 단호함 [동네스타K]
  6. 6"율희, 5일 외박+저녁형 人 최민환이 등하원 독박"..민심 '재악화'[스타이슈]
  7. 7남지현·문상민, 영혼 바뀐다..'은애하는 도적님아' 주인공
  8. 8위기의 삼성 'PO 2승' 레예스 출격, KIA는 라우어로 '우승 100%' 잡는다 [KS3 프리뷰]
  9. 9율희 충격 폭로 "최민환 업소 다녀..돈을 내 가슴에 꽂았다" 주장[율희의 집]
  10. 10'미스터 옥토버'는 다저스-양키스의 월드시리즈에서 탄생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