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칸남자', 송중기 문채원 첫 대본리딩..'안구정화'

김성희 기자  |  2012.07.05 07:48


배우 송중기와 문채원이 작품을 위해 드디어 만났다.

드라마 제작사는 5일 오전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 남자' (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이하 '차칸 남자')의 대본리딩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차칸남자'의 첫 대본리딩은 지난 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진원 감독과 이경희 작가를 비롯해 주인공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 이유비, 이광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리딩에 앞서 전 제작진과 배우들이 한 명씩 인사를 나누는 시간이 진행됐다. 특히 이 과정에서 주연배우들의 아역 시절을 연기하는 배우들의 귀여운 애교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또 이광수 등 명품 조연들의 감칠맛 나는 코믹연기로 현장에 웃음꽃이 떠나지 않는 등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에서 대본리딩이 이어졌다.

드라마 관계자는 "첫 대본 리딩임에도 불구,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만족스럽게 마무리 되었다"며 "아직 시작 단계에 불과하지만 최강의 드림팀이 이루어졌다고 확신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차칸남자'는 사랑을 지키기 위해 모든걸 포기했던 남자 강마루(송중기 분)와 그의 희생을 발판 삼아 새로운 삶을 살고자 했던 여자 한재희(박시연 분), 이들 사이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하게 되는 서은기(문채원 분)의 이야기를 그린 정통 멜로물이다. '각시탈'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 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