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자', 제작진·배우들이 뽑은 베스트 장면은?

김영진 인턴기자  |  2012.07.16 10:02
ⓒ화면캡처=SBS '좋은 아침'


SBS 월화드라마 '추적자' 제작들과 배우들이 뽑은 베스트 장면이 공개됐다.

16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추적자' 배우들과 연기자들이 뽑은 베스트 장면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후보로 오른 첫 번째 장면은 홍석(손현주 분)이 아내와 딸을 잃고 혼자 집에서 숟가락을 보며 오열하는 장면이 뽑혔다. 두 번째로는 동윤(김상중 분)의 위선을 적나라하게 보여준 촛불 집회 연설 장면이 언급됐다.

이어 세 번째는 서회장(박근형 분)의 폭발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인 장면, 네 번째는 홍석이 동윤에게 총을 겨누는 장면, 마지막으로는 동윤과 홍석의 숨 막혔던 이발소 대립 장면이 뽑혔다.

제작진과 배우들이 투표해 뽑은 베스트 장면은 홍석의 숟가락 신으로 선정됐다. 이 장면에서 제작진들은 "드라마의 중심이 되는 만큼 손현주의 연기가 빛났다" "가정의 아버지로서 가장 슬픈 장면" 등 뽑힌 이유를 공개했다.

한편 이날 '좋은 아침'은 '추적자' 특집으로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공개됐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10. 10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