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탤런트 서인국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의 수돗가 입맞춤이 공개됐다.
24일 케이블 채널 tvN의 새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제작진은 커플로 출연하는 서인국과 정은지의 촬영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교복을 입고 수돗가 앞에서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서인국은 눈을 감고 있고 정은지는 놀란 표정을 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끈다.
뿐만 아니라 상의 탈의를 한 서인국의 숨겨져 있던 근육질 몸매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서인국은 이번 작품을 위해 14kg을 감량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이어 "두 사람 모두 드라마 속 입맞춤 촬영이 처음이기 때문에 장난을 치면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만들었지만 긴장감은 숨길 수 없었다"며 "두 사람 모두 가그린을 하며 초조해하는 것은 물론이고 서인국은 상의 탈의 때문에 팔 굽혀 펴기 등을 하면서 촬영 전까지 만발의 준비를 했다"고 귀띔했다.
한편 '응답하라 1997'은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개성만점 고등학생 여섯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복고드라마. 2012년 33살이 된 주인공들이 동창회 모이게 되는 것을 계기로 추억 속에 묻어뒀던 1997년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젊은 세대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