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민효린, 성형고백 "눈만 살짝 찝었다"

윤성열 기자  |  2012.08.05 23:27


배우 민효린이 KBS 2TV '개그 콘서트'에 깜짝 출연해 성형사실을 고백했다.

민효린은 5일 오후 방송된 '개그콘서트'의 코너 '생활의 발견'에 송준근의 새 여자친구로 등장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신보라는 민효린에게 "나 얘 안다. 본명은 정은란이다. 민효린이 아니다"라고 공격했다. 당황한 기색을 보인 민효린은 곧바로 신보라의 학창시절 사진으로 대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효린은 이내 창틀에 앉아 메뉴판을 보며 영화 '써니'를 연상케 하며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했다.

신보라는 "이 여자 성형빨이다"며 "눈 찝었냐"며 공격을 이어갔다. 이에 민효린은 "눈 살짝 찝었다"고 솔직하게 성형사실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신보라는 이어 "나는 손을 한 군데도 안댔다"고 말했고, 송준근은 "넌 손 좀 대라"고 구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감수성' 코너에서는 박영규가 출연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5. 5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6. 6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9. 9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10. 10"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