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빅4콘서트'출연..수익금 청소년단체 기부

김미화 기자  |  2012.08.08 09:28
ⓒ신화컴퍼니


그룹 신화가 청소년들을 위한 '2012년 빅4 콘서트 시즌2'에 출연, 수익금을 기부할 예정이라 밝혔다.

8일 신화컴퍼니는 최근 10집 앨범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감한 신화가 이번 '2012년 빅4 콘서트 시즌2'에 출연, 공연의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 지원센터인 전북 하나센터에 기부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신화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어려운 환경 여건 속에서도 자신만의 꿈을 위해 노력하며 살아가는 전라북도 내의 불우한 소년소녀 및 다문화가정을 초청해 여는 공연. 어려움 속에서도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일깨워 주는 감동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뜻 깊은 자리이다.

이 공연은 2011년 처음 개최되어 올 8월 2회째 열리는 행사로 매 해 최고의 스타 4팀이 모여 청소년들을 위한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무대이다. 이번 공연에는 신화 외에도 장우혁, 백지영, 그룹 블락비가 함께 할 예정이다.

신화컴퍼니 관계자는 "신화는 이 무대에서 14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하며 다져진 완벽한 팀워크와 환상적이고 폭발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5. 5'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10. 10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