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틴슨-스튜어트 '트와일라잇' 관련 행사 불참

안이슬 기자  |  2012.08.20 09:34
배우 로버트 패틴슨(왼쪽) 크리스틴 스튜어트,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 스틸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영화 '트와일라잇' 관련 행사에 불참한다.

19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E!온라인은 두 사람이 오는 25일과 29일, 10월 5일, 11월 3일에 열리는 '트와일라잇' 박람회에 참석하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로버트 패틴슨과 크리스틴 스튜어트 외에도 주연배우 테일러 로트너도 불참한다.

박람회를 주관하는 크리에이션 엔터테인먼트는 웹사이트를 통해 "로버트 패틴슨과 크리스틴 스튜어트, 테일러 로트너가 불참하지만 행사에는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다른 스타들이 참여한다"며 "특별한 이벤트와 의상 전시, 경매, 파티, 한정 상품 판매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릴 것이다"라고 밝혔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지난 달 루퍼트 샌더슨 감독과 불륜 사실이 보도된 후 공식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다음 달 열리는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온 더 로드' 홍보 차 참석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브레이킹 던 Part2'의 홍보 행사에 참석하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전 연인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불륜 스캔들 이후 모습을 볼 수 없었던 로버트 패틴슨은 영화 '코스모폴리스' 홍보를 위해 인터뷰와 TV 출연 등 활동을 시작했다. 그러나 로버트 패틴슨은 크리스틴 스튜어트와의 관계에 대한 질문에는 대답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트와일라잇'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3년 간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지난 달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루퍼트 샌더슨 감독의 불륜 사실이 발각되며 결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