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훈, '차칸남자' 합류..박시연 바라기로 등장

김성희 기자  |  2012.09.04 16:15
ⓒ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김태훈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차칸남자'(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에 합류하며 안방극장을 찾는다.

4일 오후 소속사에 따르면 김태훈은 '차칸남자'출연을 결정짓고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변호사 역할로 등장하게 됐다.

김태훈은 극중 머리부터 발끝까지 빠지는 것이 없는 엄친아로 태산그룹 법무팀 수석 변호사 안민영 역을 맡았다. 안민영은 한재희(박시연 분)와 관련된 사건 변호를 맡은 인연으로 그를 향해 애틋한 마음을 갖게 된다.

배우 김태우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김태훈은 2010년 개봉한 영화 '아저씨'에서 카리스마 형사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KBS '근초고왕', MBC '당신 참 예쁘다' 등에 출연하며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차칸남자'는 오는 9월 15일 첫 방송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