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늑대소년'이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제작사 비단길은 6일 오전 송중기 박보영의 캐릭터 포스터와 함께 영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달 말 토론토국제영화제 사무국을 통해 공개된 영화제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이번 티저 예고편도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주인공 박보영의 내레이션으로 흘러간다. 서로 다른 두 사람이 교감하는 아름다운 모습과 사람들에게 환영받지 못하고 위협받는 송중기의 모습이 함께 담겨 영화에서 두 사람이 겪을 시련을 암시했다. 특히 꽃미남 이미지로 사랑받던 송중기가 헝클어진 머리와 더럽혀진 얼굴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도 송중기는 강렬한 눈빛으로 거친 모습을 표현했다. 박보영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아련한 박보영의 표정과 '영원히 지켜줄게'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늑대소년'은 세상에 없어야 할 위험한 존재인 늑대소년(송중기 분)과 세상에 마음을 닫은 소녀(박보영 분)의 사랑을 담은 영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