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딱지왕 체면 구겨 '김종국에 완패'

이준엽 기자  |  2012.09.09 19:54
<화면캡처=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인 유재석이 '딱지왕'으로서의 체면을 구겼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런닝맨' 멤버들은 태풍 볼라벤의 영향으로 준비된 야외 미션 게임을 할 수 없게 되자 실내에서 각자 자신 있는 종목으로 적어내 게임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자신 있는 종목으로 '딱지치기'를 적어냈고, 그간 방송에서 선보인 '딱지왕'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선보였다.

부전승으로 결승에 진출한 유재석은 이광수와 박태환을 이기고 올라온 김종국과 대결을 펼쳤고, 선공을 차지한 김종국은 한 방에 딱지를 뒤집으며 유재석을 당혹케 했다.

억울함을 감추지 못한 유재석은 3판 2선승제를 제안해 대결을 이어갔으나, 이어진 경기에서도 김종국에 패하며 '딱지왕'으로서의 체면을 구겨야 했다.

한편 이날 '런닝맨'에는 지난주에 이어 게스트로 수영선수 박태환과 리듬체조선수 손연재가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과시했다.

베스트클릭

  1. 1김호중, 래퍼·개그맨과 텐프로 방문→콘서트서 "후회" 고백
  2. 2방탄소년단 진 軍 제대 임박..외신도 '뜨거운 기대'
  3. 3김희철 과잉 충동성? ADHD 의심..전문가도 심각
  4. 4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4월 월드송 1위..10회째 우승
  5. 5"개보다 못한 취급"..강형욱 가스라이팅·사생활 감시 폭로
  6. 6[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7. 7'와, 미쳤다' 레버쿠젠 분데스 사상 첫 무패우승! '42승 9무 0패' 대기록 계속, 최종전서 아우크스부르크에 2-1 승
  8. 8김호중, 콘서트 강행→취소 수수료만 10만원..'울며 겨자 먹기' 관람
  9. 9김호중 술자리, 개그맨도 있었다..래퍼 이어 경찰 조사 예정
  10. 10'투헬 고별전' 김민재 결장, 뮌헨 분데스 최종전 라인업 공개! 2위 지킬 수 있을까... 7위 호펜하임과 맞대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