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눈앞에 둔 신예 솔로 여가수 안다미로(ANDAMIRO)가 홍콩 현지에서 대규모 커버댄스 대회를 개최한다.
13일 안다미로 소속사 트로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안다미로는 현재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캐나다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RACINNE 및 홍콩 현지 팬클럽와 함께 'Andamiro X RACINNE 말고'란 이름의 커버댄스 대회를 연다.
이번 커버댄스 대회는 이달 11일부터 27일까지 홍콩 현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커버댄스 영상을 접수,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 팀을 가린 뒤 오는 10월 22일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홍콩의 한 쇼핑센터에서 열린다. 안다미로는 콘테스트 당일, 특별 심사위원 자격으로 참석한다.
안다미로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신인이지만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홍콩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뜻 깊은 자리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안다미로는 오는 20일 첫 미니앨범 'HYPNOTIZE'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타이틀곡 'HYPNOTIZE'는 사랑하는 남자에게 최면을 걸어 나를 사랑하게 만들겠다는 독특한 가사와 강렬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일렉트로닉 유로 댄스곡이다. 이탈리아 유명 프로듀서 지오나타 카라시올로가 곡 작업 참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