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남성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나얼 정엽 영준 성훈)의 나얼이 솔로 신곡으로 일일 음원 차트에 이어 주간 차트까지 장악했다.
25일 음악 전문 사이트 몽키3에 따르면 지난 20일 공개된 나얼의 13년 만의 첫 솔로 앨범 '프린서플 오브 마이 소울'의 타이틀곡 '바람 기억'은 이달 3주차(9월17일~24일) 차트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나얼의 '바람 기억'은 발표 당일부터 현재까지 몽키3 외에 멜론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들의 음원 차트 1위를 엿새 째 휩쓸고 있다.
뿐 만 아니다. 나얼은 첫 솔로 앨범 속 다른 곡 '이별 시작'을 이번 차트 10위에 올려놓을 것을 포함, 수록곡 전곡을 50위 안에 진입시키는 저력을 보였다.
한편 이번 차트 2위는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 지드래곤의 새 솔로 음반 타이틀곡 '크레용'이 거머쥐었다. 지드래곤은 자우림의 김윤아가 피처링한 '미싱 유' 역시 4위에 안착시키며 여전한 인기를 보여줬다.
애프터스쿨(정아 주연 유이 레이나 나나 리지 이영 가은)의 유닛 오렌지 캬라멜(레이나 나나 리지)의 신곡 '립스틱'은 3위, 시크릿(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의 '포이즌'은 5위에 각각 명함을 내밀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