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 승리, 타블로로 이어진 '돈 헤이트 미(DON'T HATE ME)' 피켓 릴레이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17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지난 14일 싸이를 시작으로 한 피켓 릴레이에 적힌 '돈 헤이트 미(DON'T HATE ME)'는 에픽하이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다.
에픽하이의 7집 '99' 트랙리스트 중 '돈 헤이트 미'와 '업(Up)'에 타이틀 표기가 되어있던 것. 앞서 싸이는 지난 14일 호주 프로모션을 떠나기 전 자신의 SNS에 '돈 헤이트 미(나를 미워하지 말아요)' 피켓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싸이에 이어 빅뱅 승리, 타블로로 이어진 피켓릴레이는 YG패밀리가 새로운 식구가 된 에픽하이를 자연스럽게 소개하기 위함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에픽하이의 이번 앨범은 타블로가 전곡을 작사, 작곡하는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CHOICE37, 최필강, DEE.P 등 YG 주요 프로듀서들이 서포터로 참여했다.
수록곡마다 주옥같은 노랫말과 세련된 사운드를 자랑할 에픽하이의 정규 7집 '99'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온라인을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23일 데뷔 9주년이 되는 날에는 오프라인 음반으로 전격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