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달따' 김영철, 김동윤·임지은에 '집+분가' 선물

황가희 인턴기자  |  2012.10.31 21:09
<사진= KBS 1TV '별도 달도 따줄게' 캡처>


김영철이 김동윤과 임지은에게 집을 선물해 줬다.

31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일일연속극 '별도 달도 따줄게'(극본 홍영희 연출 전성홍)에서는 서만호(김영철 분)가 아들 서진구(김동윤 분)와 며느리 박나래(임지은 분)에게 부부공동명의로 된 집을 선물해 주며 분가를 허락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만호는 가족들을 불러 모아 서진구에게 전세 계약서를 건넸고, 서진구는 전세 계약서를 자신에게 주는 아버지의 이유를 궁금해 했다.

이에 형 서진우(조동혁 분)는 "너하고 재수씨 나가서 살 집이야"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서만호가 "부부 공동명의로 했다"며 "너희 싸우는 거 보기 싫어서 나가서 싸우라고 주는 거다"라며 분가를 허락, 나가서도 행복하게 살라고 기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서만호가 같이 일하는 문여사에게 두근거리는 감정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