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장미인애, 하차요구 논란에.."더 열심히"

김미화 기자  |  2012.11.01 15:35
ⓒ이기범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드라마 캐스팅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장미인애는 1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린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최근 일어난 드라마 하차요구 논란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장미인애는 "최근 드라마 하차요구 논란이 있는데 심경을 전해 달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맞았다"며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고 응원해 줬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 스태프도 꽃 선물 초콜릿 선물을 해줬다"고 잠시 말을 멈춘 뒤 "제가 더 열심히 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장미인애는 극중 한정우(박유천 분)를 짝사랑하는 웹툰작가 김은주 역을 맡았다. 앞서 장미인애는 '보고싶다'의 주인공인 박유천과 같은 소속사라는 이유로 드라마에 캐스팅 됐다는 오해를 샀다. 이에 일부 네티즌이 드라마 하차를 요구하는 글을 올리는 등 논란에 휩싸인바 있다.

한편 '보고싶다'는 열 다섯, 가슴 설렌 첫 사랑의 기억을 송두리째 앗아간 쓰라린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두 남녀의 숨바꼭질 같은 사랑이야기를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 오는 11월 7일 첫 방송을 앞뒀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