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탄생' 이소연 "결혼후 입양 생각있다"

최보란 기자  |  2012.12.03 14:50
배우 이소연 ⓒ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이소연이 입양에 대한 뜻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소연은 3일 오후 1시30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일일드라마 '가족 의 탄생'(극본 김영인·연출 고흥식) 제작발표회에서 "나중에 제 아이를 낳고 후에 또 다른 아이를 입양하고 싶다는 생각도 갖고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이소연은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그런 생각이 있다. 입양에 대해 선입견 없이 봐 주셨으면 좋겠다. 실제로 낳아 준 부모와 길러준 부모를 다르게 봐야하나. 정말 사랑받고 자란 아이라면 큰 차이가 없을 것 같다. 바르게 잘 자랐다면 다른 시선을 가질 필요가 없지 않을까"라고 생각을 밝혔다.

이어 "'내 사랑 내 곁에'를 찍을 당시에 김미숙 선배님이 한 달에 한 번씩 후배들을 데리고 고아원 봉사활동을 같이 갔다. 거기서 아이들을 돌보는데 태어난 지 일주일도 안된 갓난아기도 있더라. 사랑받아야 할 아이들이 너무 안타까웠다"라고 입양을 생각하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

오는 5일 오후 7시20분 첫 방송하는 '가족의 탄생'은 입양된 한 여자의 치열한 가 족 만들기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모성애, 자식관에 대해 되새겨 보는 드라마. 아버지의 죽음으로 자신이 입양아임을 알게 된 여주인공이 남은 가족들을 지키며 더 끈끈하고 진한 가족애를 만들어 간다.

이소연이 가정을 지켜내기 위해 몸을 던지는 입양아 이수정 역으로 , 이규한이 판사를 그만두고 홈쇼핑 회사에 취직한 강윤재 역을 맡아 수정과 티격태격 사랑을 펼친다. 이채영이 재벌가 무남독녀 마예리로 분해 삼각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김 진우가 수정의 동생 이수호로 출연한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