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현빈 "연기 너무 하고 싶었습니다" 눈물

화성(경기)=안이슬 기자  |  2012.12.06 10:14
ⓒ이기범 기자 leekb@


전역한 배우 현빈이 연기에 대한 갈망에 대해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현빈은 6일 오전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해병대사령부에서 간단한 전역식을 가졌다. 현빈은 이날 전역식에서 우렁찬 목소리로 팬들에게 전역 신고를 한 후 전역 소감을 전했다.

현빈은 "눈도 오고 상황이 어려운데 이 자리를 찾아주신 팬 여러분들과 취재진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21개월 전에 더 단단해져서 인사를 드리겠다고 약속을 했는데 해병대에서 복무하며 그 약속은 지킨 것 같다. 조금 더 단단해진 것 같고 조금 더 당당하게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현빈은 "입대 전에도 많은 응원과 관심을 가져주셔서 행복한 마음으로 군생활을 시작했는데 입대 후에도 계속 응원해주시고 좋은 에너지를 보내주셔서 무사히, 건강하게 인사를 드릴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현빈은 이날 "연기가 너무 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현빈은 한참이나 말을 잊지 못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그는 "휴가 때도 내가 연기를 할 수 없으니 후배들이 연기하는 곳에 가서 보면서 그런 생각을 했다"며 "그런데 이제 저에게 다시 연기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왔고 여러분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잘 준비해서 제가 하고 싶었던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현빈은 "군대에서 생활했던 동안 받았던 에너지들을 잘 쌓아놨으니 여러분들에게 그 에너지를 다시 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빈은 지난 2011년 3월 7일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에 위치한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해 21개월 간 해병대에 소속되어 국방의 의무를 다했다. 현빈은 입대 당시 육군 홍보단 대신 해병대에 지원해 화제를 모았다.

현빈은 이날 10여 분 간 전역 인사를 전한 후 소속사가 준비한 차량을 타고 이동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기범 기자 leekb@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