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빈이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극본 이현주 고정원 연출 이민홍 이응복)에서 시청자를 압도하는 카리스마 연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10일 방송된 3회부터 '학교 2013'에 박흥수 역을 맡아 무성한 소문을 등에 진 의문의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그는 과거를 청산하고 조용하게 학교를 다니기로 마음먹은 유급생 박흥수로 분해 아이들은 물론 교사들과도 팽팽한 신경전을 벌일 만큼의 살벌한 기운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있다.
187cm의 훤칠한 키와 시크한 눈빛, 날이 바짝 선 중저음의 목소리는 베일에 가려져 있는 박흥수 캐릭터에 무게감을 실으며 극의 몰입을 도와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제작관계자는 "김우빈은 캐릭터에 대한 고민을 끊임없이 하는 노력파 배우이기 때문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박흥수에 완벽하게 몰입되어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연기 성장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라며 "무조건적인 위협감을 주는 문제아가 아닌 숨겨진 이면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박흥수를 주목해달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김우빈은 모델 출신으로 본명은 김현중.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영화 '차형사'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