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재중, 1월 솔로 출격..시나위 보컬 김바다 참여

김성희 기자  |  2012.12.18 11:19
김재중 <ⓒ사진=이동훈 기자>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멤버 김재중이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활동에 나선다.

18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내년 1월 김재중이 솔로미니앨범을 발매 한다"며 "시나위의 5대 보컬 김바다씨가 직접 참여했으며 다양한 록 장르의 음악을 담았다"고 말했다.

김재중은 이번 솔로앨범 활동을 통해 허스키하고 거친 고음의 창법을 들려준다. 그는 그동안 일본 콘서트 등 공연을 통해 '그 것만이 내 세상', '너를 위해' 등을 불러 록가수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솔로앨범 전 곡의 가사를 직접 쓰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도 함께 선보인다.

김바다는 "재중은 록 보컬로서의 좋은 자질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음악에 대한 진정성이 커서 나 또한 작업하는 동안 애정이 커졌다"며 "조금은 섹시하고 글램한 창법이 매력적이다. 어디에 내 놔도 손색없는 록 넘버를 만들고자 했다"고 전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차주부터 앨범 발매 티저와 영상 티저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며 음원 공개에 맞춰 뮤직비디오도 준비 중이다"며 "최근 영화 '자칼이 온다'에 수록된 OST곡들도 함께 하는 스페셜한 앨범으로 깜짝 선물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2. 2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3. 3'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4. 4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5. 5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남자 개인 4월 랭킹' 1위..'6월의 희망 배달부' 선정
  6. 6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7. 7'몰카 논란' 이서한→'셀프 열애설' 김새론..방예담·김수현, 가만 있다 날벼락 [★FOCUS]
  8. 8KCC 우승까지 '1승 남았다', 4차전 96-90 역전승! 최준용 24득점 부활쇼 [부산 현장리뷰]
  9. 9'나는 솔로' 20기 '올킬녀' 현숙, 무슨 일? 영호 "몰릴 줄 알았다"
  10. 10'현실외면 수준' 포스테코글루, 또 "세트피스 문제없다니깐?"... 첼시 감독은 "세트피스 전문가 있어서 이겼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