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아내 야노 시호, SBS연예대상 미모 '반짝'

최보란 윤상근 기자  |  2012.12.30 22:25
<방송캡처=SBS 연예대상>


추성훈 아내 야노 시호가 SBS연예대상에서 포착돼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30일 오후 8시45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2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추성훈과 김지선, 전혜빈이 버라이어티 부문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의 기쁨을 안았다.

'정글의 법칙'으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준 추성훈은 이날 딸 추사랑과 함께 무대에 올라 "제 혼자 받는 상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아이를 키우느라 힘든데, 정글에 20일 정도 가 있는 동안 이해해준 아내 고맙고. 관계자 분들과 팬 여러분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추성훈과 함께 시상식에 참석한 아내 야노 시호를 본 MC들이 소감을 요청했고, 야노 시호는 "추성훈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한국어로 말해 박수를 받았다.

'스타킹'과 '붕어빵'으로 이날 함께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탄 김지선은 추성훈에게 "아이 한 명 키우는 데 힘들다고요? 저는 아이 하나 정도는 발로도 키웁니다"라고 다산 여왕다운 재치 있는 멘트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연예대상은 YB 윤도현과 소녀시대 수영, 하하가 공동MC를 맡아 올 한해 사랑을 받은 SBS 예능 프로그램을 총결산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8. 8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