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2'측 "김민종 출연 NO, 백지화는 와전"

이경호 기자  |  2013.01.15 14:05
김민종ⓒ이기범 기자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아이리스2'의 제작사가 배우 김민종이 '아이리스2'에 출연하지 않지만 출연 백지화는 와전됐다는 입장을 밝혔다.

'아이리스2'의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 정태원 대표는 15일 오후 스타뉴스에 김민종의 출연과 관련해 "당초 '아이리스2'에 김민종이 출연한다고 확정한 바가 없다"고 전했다.

정태원 대표는 "김민종의 '아이리스2' 출연을 두고 지난해 출연 여부를 물어본 적은 있다"며 "김민종에게 제안했던 역할은 특별 출연 개념이었다"고 말했다.

정대표는 "이후 김민종에게 제안했던 역할이 부득이 하게 없어지게 됐다. 당시 김민종의 출연이 확정된 것도 없었고, 출연 제의만 했었을 뿐이다"고 덧붙였다.

정태원 대표는 "'아이리스2'에 김민종이 출연하기로 한 적은 없었다"며 "출연 무산, 백지화 등의 표현은 맞지 않다"고 전했다.

김민종은 앞서 '아이리스2'에서 전직 북한 첩보요원 역에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한편 '아이리스2'는 오는 2월 13일 '전우치'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2. 2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3. 3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남자 개인 4월 랭킹' 1위..'6월의 희망 배달부' 선정
  4. 4'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5. 5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6. 6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7. 7KCC 우승까지 '1승 남았다', 4차전 96-90 역전승! 최준용 24득점 부활쇼 [부산 현장리뷰]
  8. 8'몰카 논란' 이서한→'셀프 열애설' 김새론..방예담·김수현, 가만 있다 날벼락 [★FOCUS]
  9. 9'나는 솔로' 20기 '올킬녀' 현숙, 무슨 일? 영호 "몰릴 줄 알았다"
  10. 10'현실외면 수준' 포스테코글루, 또 "세트피스 문제없다니깐?"... 첼시 감독은 "세트피스 전문가 있어서 이겼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