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면도기 광고?..네티즌 '선정적' vs '문제없어'

이준엽 기자  |  2013.01.21 16:13
<사진=해당 광고 영상 캡처>

그룹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이 한 면도기 광고로 인해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강민경은 최근 한 면도기 브랜드 업체의 모델로 발탁돼 '시크릿 데이트'를 컨셉트로 한 광고를 진행했다.

해당 광고는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며 한 쪽 어깨를 드러낸 상의와 짧은 핫팬츠를 입은 강민경이 여자친구 역할로 등장해 직접 면도를 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강민경은 "우리 오빠 턱선이 이렇게 날렵했나", "오빠 이리와. 말끔해졌네?" 등 다소 선정적인 대사를 선보였다. 해당 광고는 이어 남성이 강민경을 소파로 밀친 뒤 키스를 하기 위해 다가가는 장면으로 끝이 난다.

한편 강민경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성인비디오 같다", "어린 친구들이 본다면 문제가 될 것 같다" 등 광고가 다소 선정적이라는데 의견을 모았으나, 일부 네티즌들은 "크게 문제가 될 것이 없다"는 의견을 전하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9. 9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10. 10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