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백종원 "까다로운 미식가 아버지 덕 많이 봐"

고소화 인턴기자  |  2013.01.21 23:59
<화면캡처- SBS 예능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요리연구가이자 배우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이 미식가 아버지에 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백종원은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아버지가 상당히 까다로운 미식가셨다"고 밝혔다.

그는 "아버지가 외식을 굉장히 좋아하셔서 외식 한 번 먹으러 충청도에서 서울까지 간 적도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중식당을 5번이 넘게 옮겨 다닌 적도 있었다. 아버지가 맛있다는 중식당에 찾아가 드시고 맛이 없으면 바로 옮기셨다. 그렇게 5번을 다니고 결국 집에서 라면을 끓여 드셨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종원은 "예전엔 자수성가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미식가인 아버지 덕에 이렇게 사업을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에서는 백종원이 자신의 사업 성공 스토리를 공개했다.

베스트클릭

  1. 1은가은♥박현호 '신랑수업' 조작 덮고 전격..
  2. 2방탄소년단 지민, 브라질 'BreakTudo Awards 2024' 2관왕
  3. 3이민정, 9세 子 공개..폭풍성장에 "내 옷 같이 입자"
  4. 4송가인 누가 넘나?..스타랭킹 女트롯 171주 연속 1위
  5. 5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홀렸다..신곡 무대 공개
  6. 6한승연, 아이돌 출신은 결혼도 달라..웨딩드레스 깜짝 공개
  7. 7'히든페이스', 박지현 '19금 전라 노출' 다 아니었다..임지연 잇는 퀸의 서막 [★FOCUS]
  8. 8지연·황재균, 결혼 2년만 남남 됐다..조정 끝 이혼 확정
  9. 9김승기 감독 '선수한테 수건 던졌다' 폭행 논란에... 소노, KBL에 재정위 요청 "징계 공정성 위해"
  10. 10손흥민 '지구 뒤흔들 이적' 폭로! 토트넘 협상 시작→1월 합의 목표... "갈라타사라이, SON에 진심이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