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박회본, 심지호와의 결혼 상상에 '좌절'

황가희 인턴기자  |  2013.01.29 20:50
<사진= KBS 2TV '패밀리' 캡처>


'패밀리' 박희본이 심지호와의 결혼을 상상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시트콤 '패밀리'에서는 결혼식에 다녀 온 열희봉(박희본 분)과 우지윤(박지윤 분)이 결혼생활을 상상하는 모습이 비춰졌다.

이어 열희봉은 차지호(심지호 분)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상상했지만, 그는 항상 모든지 줄을 맞추고 깔끔을 떠는 차지호를 보면서 동생 차서준에게 "형이 평소에도 저렇게 세심하고 깔끔 떠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차서준은 "형은 뭐든지 세심하고 깔끔 떤다"라며 "조금만 시끄럽게 하면 잠 못 잔다고 뭐라고 하고 예민하고 잔소리 대마왕이다"라며 차지호의 평소 모습을 폭로 했다.

열희봉은 코를 고는 자신에게 "코를 왜 그렇게 고냐? 예민해서 잠을 잘 수가 없다. 이제부터 각방 쓰자"라며 각방을 쓰는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상상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열우봉(최우식 분)이 초등학생 열막봉(김단율 분)의 친구들에게 인기가 넘쳐 '초통령'으로 불리는 모습이 비춰졌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5. 5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9. 9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10. 10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