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옥정' 김태희·유아인, 新연상연하 커플 '첫만남'

최보란 기자  |  2013.02.01 16:16
<사진제공=스프링>


SBS 새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이하 '장옥정', 극본 최정미·연출 부성철)가 첫 대본 리딩을 갖고 대장정에 돌입했다.

1일 제작사 측을 통해 장희빈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조선의 아름다운 색이 기대되는 '장옥정'의 첫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이 공개, 2013 안방극장의 대세 연상연하 커플을 예고하는 김태희와 유아인의 만남이 눈길을 모았다.

이날 SBS 탄현에서 진행된 리딩 현장에는 김태희 유아인 재희 이상엽 한승연 등 주역들을 비롯해 양미경 윤유선 이효정 김서라 등 중견 배우들이 총출동해 드라마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관계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된 리딩은 실제 현장을 옮겨놓은 듯 했고, 주역 배우들과 중견 배우들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냈다"라고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김태희와 유아인은 각각 장옥정과 이순(숙종)으로 빙의된 듯한 연기를 펼치며 첫 대본 리딩부터 완벽한 호흡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옥정'은 장희빈이 조선 패션디자이너라는 새로운 해석으로 조선의 침방과 보염서 등을 배경으로 그녀의 일과 사랑을 그려내는 드라마. 지금까지 사극 속 장희빈 과는 또 다른 상상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야왕' 후속으로 4월 첫 방송 예정.


<사진제공=스프링>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