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 슈왈제네거-김지운 감독, 촬영장서 재회

안이슬 기자  |  2013.02.19 21:14
김지운 감독(왼쪽) 아놀드 슈왈제네거 ⓒ최부석 기자


김지운 감독과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영화 촬영장에서 다시 만났다.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1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경기도 화성에서 진행된 김 감독의 '하이드 앤 시크(Hide & Seek)' 촬영 현장에 방문했다.

미국 프로모션 이후 약 한 달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진한 포옹을 나누며 반가움을 나눴다. 이날 촬영은 액션 신 촬영으로 진행됐으며, 강동원과 신민아는 촬영 분량이 없어 참석하지 않았다.

김지운 감독은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모니터로 촬영 분을 함께 살펴보고 ScreenX(극장의 3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기술)에 대해 설명하는 등 대화를 나눴다.

김지운 감독(왼쪽) 아놀드 슈왈제네거 ⓒ최부석 기자


슈왈제네거는 촬영 현장을 잠시 둘러본 후 김 감독과 '하이드 앤 시크' 스태프들과 함께 비빔밥으로 저녁식사를 했다. 식사를 하며 두 사람은 '라스트 스탠드'의 한국판 포스터에 대해 이야기 하는 등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현장에 40여 분 간 머문 슈왈제네거는 김 감독과 기자회견에서의 만남을 기약하고 현장을 떠났다. 슈왈제네거는 오는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리는 내한 기자회견에 김 감독과 함께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김 감독과 슈왈제네거가 의기투합한 '라스트 스탠드'는 슈퍼카를 타고 질주하는 마약왕과 그를 막아내야 하는 시골 보안관의 혈투를 그린 액션 영화다. 오는 21일 개봉.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3. 3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