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유닛' 제아파이브, 3월 말 국내 첫 출격

윤성열 기자  |  2013.02.26 10:21
제국의아이들 첫 유닛 제아파이브 멤버 하민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김동준, 박형식, 케빈, 임시완 ⓒ스타뉴스


남성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케빈, 김동준, 임시완, 박형식, 황광희, 김태헌, 김희철, 문준영, 하민우)의 유닛 제아파이브가 3월 말 국내 첫 출격한다.

26일 소속사 스타제국에 따르면 제아파이브는 3월 말을 목표로 미니형식의 국내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제아파이브는 제국의 아이들의 보컬 라인인 임시완, 김동준, 박형식, 케빈과 랩을 담당하고 있는 하민우로 구성된 실력파 5인조 유닛이다.

앞서 지난 7일 일본에서 첫 싱글 '더 클래식'을 발표하며 데뷔한 제아파이브는 고베, 나고야, 가와사키, 도쿄 등 각 도시를 순회하며 미니콘서트와 허그회를 진행,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제아파이브는 당초 일본에서만 활동할 계획이었지만, 국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국내에서도 앨범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스타제국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댄스가 가미된 신나는 노래가 될 것"이라며 "제국의 아이들의 첫 유닛 활동이니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제아파이브가 씨스타19, 투윤, 인피니트H 등에 이어 아이돌 가수 유닛 열풍의 바통을 이어받게 될 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제국의 아이들은 지난해 정규 2집 '스펙타큘러'와 디지털 싱글 '아리따운 걸'을 연이어 발매한 뒤 개인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황광희는 MBC '무릎팍도사' '우리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대세 '예능돌'의 입지를 굳혔으며, 김동준은 KBS 2TV 아이돌 특집 '사랑과 전쟁', 박형식은 tvN 드라마 '나인:아홉번의 시간여행'에 캐스팅됐다. 임시완은 현재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에 출연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