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학창시절 유치장에 갇혀 반성의 눈물"

이나영 인턴기자  |  2013.03.08 00:46
<화면캡쳐=MBC'황금어장-무릎팍도사'>

데프콘이 학창시절 경찰서 유치장 신세를 졌던 사연을 공개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에 개그맨 정형돈·힙합 래퍼 데프콘으로 구성된 힙합 듀오 형돈이와 대준이가 출연했다.

이날 강호동은 데프콘에게 "불량학생이었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데프콘은 "부모님이 너무 착하셔서 사기를 많이 당하셨다. 그런 부모님을 보면서 반항심이 생겼다. 나는 저렇게 살지 말고 강해져야지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데프콘은 "친구들과 함께 많이 싸우고 다녔다. 한 번은 피해 학생 부모님이 신고를 해서 경찰서 유치장에 들어갔다"며 "어머니가 면회를 오셔서 성경책에 '너를 포기하지 않겠다'는 내용의 쪽지를 넣어주셨다. 그 쪽지를 보고 눈물을 흘리며 반성했다"고 털어놨다.

데프콘은 "그 사건으로 고등학교를 자퇴했지만 이후 검정고시 공부를 해서 대학교까지 가게 되었다"며 당시 자신을 붙잡아 주신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데프콘은 동생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내며 눈물을 흘렸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