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봉, 결혼이유 "제대로 밥 얻어먹고 싶었다"

강금아 인턴기자  |  2013.03.15 10:04
<화면캡처 = SBS '좋은 아침'>


배우 변희봉이 아내와의 결혼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15일 오전에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배우 변희봉이 출연해 파란만장한 그의 인생 이야기를 펼쳤다.

이날 변희봉은 "처음 성우를 시작했을 때 월급이 3,000원 이었다. 근데 당시 하숙비가 2,500원쯤 하던 시절이었다"며 당시의 생활고를 밝혔다.

그는 "그러한 생활고 중에 어떻게 결혼에 성공할 수 있었냐"는 질문에 대해 "당시 삶의 안정을 취해야한다고 생각해서 맞선을 많이 봤다"며 "그런데 누가 나 같은 조건을 좋아했겠는가. 그러다가 지금 사는 부인이 덜컥 걸렸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변희봉은 "사실 결혼을 한 가장 큰 이유가 사는 게 지겨워서 제대로 밥 한번 얻어먹고 싶어서였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변희봉은 자신만의 자녀교육관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