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 수중촬영으로 '장옥정'합류 "사실 수영못해"

최보란 기자  |  2013.03.18 13:32
SBS '장옥정' 촬영 중인 재희 <사진제공=스토리티비>


배우 재희가 수중 촬영을 시작으로 '장옥정'에 본격 합류했다.

재희는 1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SBS월화드라마 '장옥정'(극본 최정미·연출 부성철) 첫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재희는 "드디어 '장옥정' 첫 촬영! 첫 촬영은 포천에서 수중촬영! (사실 저 수영 못해요. 살려주세요)"라는 장난스러운 글로 팬들에게 촬영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장면은 재희가 장옥정(김태희 분)의 당숙 장현(성동일 분)에 의해 강물에 버려지는 대목으로, 온 몸이 포승줄에 묶여 수중에서 촬영 중인 재희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재희씨가 수영을 전혀 못 하는데 현장 지도에 따라 침착하게 촬영을 마무리했다. 그의 연기 투혼에 박수가 이어졌다"라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재희는 '장옥정'에서 양반가의 자제로 장옥정의 첫 사랑인 캐릭터이며, 그녀가 궁에 들어간 후에는 키다리 아저씨와 같은 역할을 하는 현치수 역할을 맡았다.

'장옥정'은 '야왕' 후속으로 오는 4월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