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신', 남녀대첩 특집..남심여심 시청률 잡을까

최보란 기자  |  2013.03.26 11:44
<사진제공=SBS>


SBS 예능 프로그램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가 남녀의 생각 차이를 적나라하게 파헤치는 '남녀대첩' 특집을 마련했다.

오는 26일 방송하는 '화신'에서는 남녀 관계에 대한 각양각색의 질문과 남녀의 1위 답변들을 통해 남녀의 심리와 차이를 알아보는 포맷으로 전격 탈바꿈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번 특집을 통해 너무 다른 남녀가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는 각오다. '화신'은 그간 '찝찝한 애인과거', '내 여자가 괴물보다 무서워 보일 때' 등 남녀 간의 관계에 대한 직설적이고 깊은 내용을 다루어왔기에, 이번 특집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동엽, 윤종신, 김희선 세 MC가 남녀의 입장을 대변하며 강력한 힘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김희선은 앞선 방송에서 남성 게스트들과 남자MC들에 맞서 대한민국 여심을 대변하며 여성들에게 '속 시원하다'는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남녀 대첩' 특집 주인공들은 빅뱅의 지드래곤, 대성, 김경호, 노사연, 가희. 이들은 최근 녹화에서 '다가오지 않는 상대를 내 애인으로 만들 결정타', '당장 헤어지고 싶은데 이별의 발목을 잡는 것'을 주제로 남녀 간의 뜨거운 공방을 펼쳤다.

특히 지드래곤과 대성은 "맘에 드는 이성에게 특별한 작전을 펼친다", "애인에게 비밀스러운 스킨십을 한다" 등 아이돌로서 어디서도 하지 않았던 화끈하고 솔직한 토크를 쏟아내었다는 후문.

남과 여의 은밀한 속마음을 파헤칠 '화신'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를 자극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목걸이 또 美 품절..'초특급 진 이펙트'
  2. 2방탄소년단 지민 '비 마인', 통산 14번째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MUSE' 12억 돌파 '인기 돌풍'
  3. 3벌써 웃겨..이서진 '서진이네2' 마치고 유재석과 '틈만 나면,' [종합]
  4. 4'절뚝절뚝' 손흥민, 골 세리머니도 못 하고 쓰러졌다 '부상 우려'... 포스텍 감독 "SON, 피곤하다고 했다"
  5. 5'꿈의 대기록' 40-40과 200안타, 오늘(28일) 부산서 동시 달성 '초읽기'
  6. 6'서진이네2' 마친 이서진, 유재석·유연석 만난다..'틈만 나면,' 출격
  7. 7'결국 쓰러졌다'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 의심→결국 교체... 포스테코글루 "쏘니, 피곤하다더라"
  8. 8'MVP 예약' KIA 김도영→오늘(27일) 홈런 기대감 높은 이유, 드디어 다시 대기록 향해 뛴다!
  9. 9기적의 타격왕 탈환 이뤄지나, '안타新 눈앞' 레이예스 9월도 맹타→마해영·이대호 이어 롯데 3호 도전
  10. 102경기 남기고 SSG-KT 승무패 똑같다! 사상 초유 5위 타이브레이커, 키움에 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