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남자배우는 남자냄새가 나야한다"

김미화 기자  |  2013.03.27 16:08
ⓒ이기범 기자


배우 송승헌이 "남자배우는 남자냄새가 나야한다"는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송승헌은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이하 '남사')제작발표회 이후 가진 라운드 인터뷰에서 이 같이 말했다.

송승헌은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거칠고 외롭게 살아온 야생의 사내이자 자수성가한 사업가 한태상 역을 맡아 마초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송승헌은 이 자리에서 "배우로서 이미지를 바꿔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서른이 넘으면서부터 거친 남성을 연기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요즘 남자배우들 중에 예쁘장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들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싫다"며 "남자배우는 남자 냄새 나야한다"고 생각을 전했다.

또 "그래서 저도 배우로서 그런 작품들을 많이 시도했다"며 "이번 작품은 더 거친 모습의 남자 캐릭터이기 때문에 더 욕심이 났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자가 사랑할 때'는 인생의 한 순간 뜨거운 열풍에 휩싸인 주인공들의 사랑을 그릴 치정멜로극. '적도의 남자' '태양의 여자'의 김인영 작가와 '아랑사또전' '환상의 커플'의 김상호 PD가 호흡을 맞췄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 Who' 스포티파이 亞 솔로곡 최단 8억..K팝 솔로 최초 15억 이상 앨범 2장 '大업적'
  2. 2실화다! 방탄소년단 지민, 156주째 스타랭킹 남돌 '1위'
  3. 3순위도 미형이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4. 4진 "BTS 멤버들, 제대하려면 한참 남아"..'전역' 선배의 단호함 [동네스타K]
  5. 5[속보] 배우 김수미, 25일 별세..향년 75세
  6. 6율희 충격 폭로 "최민환 업소 다녀..돈을 내 가슴에 꽂았다" 주장[율희의 집]
  7. 7남지현·문상민, 영혼 바뀐다..'은애하는 도적님아' 주인공
  8. 8위기의 삼성 'PO 2승' 레예스 출격, KIA는 라우어로 '우승 100%' 잡는다 [KS3 프리뷰]
  9. 9"전역 한~참 앞둔 멤버들 있어요"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진, '동네스타' 뜬다
  10. 10율희 폭로 파장 "최민환 업소 다녀"..'슈돌' 측 "확인 중"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