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기성용 "한혜진, 인간미 있는 사람"

윤상근 기자  |  2013.03.27 22:32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축구선수 기성용(24, 스완지시티)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한혜진(34)의 매력에 대해 밝혔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기성용과 한혜진의 열애 소식과 관련, 두 사람의 열애 인정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기성용은 "개인적으로 만나고 싶었고 죄 지은 것도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한혜진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그 사람의 좋은 감정과 인간미가 매력인 것 같다"고 밝혔다.

이후 한혜진 소속사 측도 "두 사람이 현재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기성용은 27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오늘 이제 경기도 끝났고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 일지 아닐지 모르겠지만 좋은 감정가지고 잘 만나고 있다는 거 알려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제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러웠지만 저희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서로 큰 힘이 되기에 사실 당당하게 만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밝힐 날을 고민했는데 고맙네요! 긴말은 필요 없을 거 같고 행복하게 잘 만날께요"라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7. 7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에서 몰카를? "불법 촬영 NO"
  8. 8'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9. 9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10. 10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