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기성용 "6월 결혼? 앞선 추측..상견례NO" 공식입장

김수진 기자  |  2013.03.28 08:56
2개월 전부터 교제중인 한혜진(왼쪽)-기성용 축구선수 커플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6월 결혼설이 일각에서 제기된 가운데 한혜진 측이 이를 부인했다.

한혜진 소속사 나무액터스 관계자는 28일 오전 스타뉴스에 "한혜진에게 확인한 결과, 상견례를 한 적 도 없고 6월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못 박았다.

관계자는 "교제중인 남녀가 결혼을 마음먹는 일은 있을 수 있겠다. 하지만 상견례를 진행한 적도 없고, 6월에 결혼식을 올릴만한 상황도 아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혜진은 조만간 영화 출연을 결정할 예정이다. 스케줄상으로도 6월 결혼은 어불성설이다. 너무 앞서간 추측이다"면서 "'6월 결혼할 것'이라고 말한 측근이 우리 입장에서도 궁금할 뿐이다"고 말했다.

한혜진과 기성용은 지난 27일 열애사실을 공식화했다.

두 사람측은 "2달 전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현재 좋은 감정을 갖고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혜진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MC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으며,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 AFC에서 미드필더로 활약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