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스타3' 자넷리 아쉬운 탈락..김경호는 2연속 우승

이나영 인턴기자  |  2013.03.29 23:36
<화면캡쳐=MBC'댄싱스타3'>


당구선수 자넷리는 아쉽게 탈락했고, 김경호는 2연속 우승을 차지해 명암이 엇갈렸다.

29일 생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서 김경호가 2주 연속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자넷리가 안타깝게 탈락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경호-안혜상 팀은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살사 무대로 2주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김경호는 "지난 주 저희 팀에게 너무 큰 선물을 주셔서 부담이 됐었다. 파트너가 고생을 많이 해 보담하고 싶었는데 또 한 번 1등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오늘은 만끽 하겠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파트너 안혜상 또한 "정말 뿌듯하다"며 우승소감을 밝혔다.

이어 최하 점수 두 팀에 룸바 무대를 선보인 우지원과 살사 무대를 선보인 자넷리가 이름을 올렸지만 결국 "동작의 균형이 잘 잡히지 않았다"는 평을 받은 자넷리가 탈락했다.

자넷리는 "모두 다 정말 고맙다. 재미있었고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서 기쁘다. 파트너가 정말 잘해줘서 미안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파트너 이후선은 "자넷리는 결코 실패하지 않았다. 결과와 점수를 떠나서 해냈기 때문이다. 자넷리의 몸으로 이 자리에 선다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행복했고 많이 배웠다. 감사하다. 앞으로 자넷리 많이 사랑해달라"며 당부했다.

앞서 자넷리는 선천적 척추층만증이라는 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베스트클릭

  1. 1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2. 2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3. 3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4. 4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5. 5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6. 6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7. 7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8. 8'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9. 9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10. 10"김도영 못 내는 제 심정 어떻겠나" 하소연, 그래도 하루 더 쉬어간다 "앞으로 100경기 남았다" [창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