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스타3' 남보라, 드레스가 걸려 실수 '눈물'

김예진 인턴기자  |  2013.04.12 22:41


'댄싱 위드 더 스타' 남보라가 실수로 인해 눈물을 흘렸다.

12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서는 남보라가 고혹적인 여인으로 변신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파트너 권순용과 '파소도블레'라는 종목으로 악녀 본색을 드러낸 남보라는 검은색 드레스로 시선을 모았으며, 전의 밝은 모습을 보여준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였다.

그러나 권순용의 어깨 위에 올라가야하는 부분에서 드레스가 걸려 균형을 잃을 뻔하며 실수를 한 남보라는 무대가 끝난 뒤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심사위원 박상원은 "남보라의 강렬한 변신이 전해졌는데, 우는 모습이 역시 귀엽다"고 말했다.

알렉스 김은 "눈물 속에는 엄청난 노력이 보여 진다. 많이 발전했고, 격려를 주고 싶다"고 전했다.

김주원은 "비록 실수를 했지만 춤추는 모습이 아름다웠다. 울지 마라"고 위로했다.

남보라 팀은 세 심사위원들로부터 각각 7점, 6점, 7점을 받아 총 19점을 기록했다.

무대가 끝난 후 괜찮으냐고 묻자 남보라는 "치마가 많이 걸려서 아쉽다"고 답했다. 이에 MC 김규리는 "생방송이다 보니 연습하는 것만큼 못 보여준다. 리허설도 멋졌지만 이 무대도 정말 멋졌다"고 위로했다.

베스트클릭

  1. 1박봄, 다이어트로 성형? 리즈 외모+당당한 노출
  2. 2'Happy Jimin Day♥' 방탄소년단 지민, 10월 생일투표 1위 행진
  3. 3'케미 요정' 방탄소년단 진, 이이경과 환상 테니스 호흡
  4. 4'죽다 살았다' 토트넘, 英 2부에 '충격 졸전'→극적 역전승 '손흥민 28분'... EFL컵 간신히 생존
  5. 5"나영석·김태호도 아닌데" 김구라, PD들 인성 폭로 해명
  6. 6"싹 정리하고 싶었다" 한혜진, 전현무와 결별 후 속내
  7. 7'사랑 후에' 감독 "'옷소매' 때 영화 욕심낸 이세영, 일어 연기도 말도 안 되게.." [★FULL인터뷰]
  8. 8손흥민 찬밥 신세, 팀 연봉 1위도 빼앗긴다→토트넘 '4년차' 로메로와 재계약 추진... 파격 대우
  9. 9"너무 야한가" 조예린 치어, 핫 핑크 비키니 '환상 몸매'
  10. 10'토트넘 팬들 너무하네' 손흥민 못할 때 야유 퍼붓고, 이번엔 "주장 뺏어라"... 10년 헌신 아깝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