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은 지금 '주니엘앓이'중.. "나 귀여운 남자예요!"

이준엽 기자  |  2013.04.29 15:04
/사진=링컨 폴 램버트, 주니엘 트위터

아역스타 링컨 폴 램버트(이하 '링컨')가 가수 주니엘 앓이에 빠진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링컨의 트위터에는 "'음악중심'에 나온 주니엘 누나보고 너무 좋아하는 링컨이. 누나 남성 팬 분들 미안해요. 링컨이가 주니엘 누나에게 푹 빠졌어요. 실제로 본 누나는 정말 따뜻하고 러블리한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링컨은 커다란 TV화면에 비친 주니엘의 모습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특히 브라운관에 자신의 얼굴을 바짝 맞댄 모습으로 '주니엘 앓이'에 푹 빠진 모습을 선보였다.

앞서 주니엘은 지난 26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귀여운 남자'의 컴백무대를 가졌고, 이날 링컨과 아역모델 알레이나가 함께 무대에 등장해 자리를 빛냈다.

무대를 끝마친 주니엘은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링컨이 너무 예쁘죠? 저를 너무 좋아해주던 우리 링컨이. 헤어지고 나서도 링컨이랑 알레이나가 머릿속을 떠나지 않네요"라는 글과 함께 링컨의 백허그를 받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주니엘의 '귀여운 남자' 뮤직비디오에는 링컨과 일레이나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