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청순+섹시 연습 4단계 공개..안문숙 "적어!"

조은혜 기자  |  2013.07.10 11:43
/사진=SBS '화신 마음을 지배하는 자' 방송 캡처

배우 임수향의 청순+섹시 연습 4단계가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화신 마음을 지배하는 자'(이하 '화신')에서 배우 안문숙, 최원영, 임수향, 가수 서인영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임수향은 자신의 안에 청순해지고 싶어 하는 강한 욕구가 있다고 운을 떼며 자신만의 청순 섹시를 연습하는 4단계를 소개했다.

임수향은 "먼저 집에서 꽃꽃이를 하는데 햇살이 비칠 때 흰색 헐렁한 셔츠를 입고해야한다"며 "남자들이 의외의 여성성에서 섹시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2단계로 요리를 할 때는 검정색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하는데 더워서 땀이 나면 얼굴에 머리카락이 붙어 있어도 그대로 질끈 묶어야 한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또 "3단계는 설거지로 흰색 반소매를 입고하는데 물이 튀면 젖게 내버려둬야 한다"고 말했고 MC 김구라는 "흰색 티셔츠가 마르면 청순인데 젖으면 섹시하다"고 덧붙여 깨알 웃음을 전했다.

마지막 4단계는 "TV를 볼 때 살짝 어깨선이 보이는 흰색 스웨터를 입고 커피를 마시는 것"이라며 독특하고 디테일 한 청순 섹시 연습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임수향 청순 섹시 연습 4단계를 접한 네티즌들은 "임수향 좀 엉뚱한 거 같다", "임수향 진짜 의외다", "임수향 도도할 줄 알았는데 너무 웃겨", "나도 써먹어 봐야지", "진짜 디테일 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안문숙은 임수향의 청순+섹시 연습 4단계를 모두 메모하며 경청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3. 3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4. 4'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7. 7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8. 8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9. 9포스테코글루, '세트피스 와르르+오합지졸 수비'에 화났다... "용납할 수 없는 수준, 벌 받았다"
  10. 10'8연패→승률 8할' 대반전 삼성에 부족한 2%, 이닝 소화 아쉬운 5선발 고민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