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PD "KBS판 '꽃할매'? 친정인데.."

문완식 기자  |  2013.08.09 12:14
나영석PD /사진=최부석 기자


tvN '꽃보다 할배'(이하 '꽃할배')가 '어르신들의 배낭여행'이라는 참신한 콘셉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KBS에서 중견 여배우들의 여행을 콘셉트로 '마마도'(가제)를 기획 중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꽃할배'가 화제를 모으면서 이의 여성판인 '꽃할매' 얘기가 나오는 와중에 KBS가 이를 구체화했기 때문. 파일럿 예능프로그램이고, 예능국이 아닌 외주협력국에서 외주 제작하는 프로그램이지만 '꽃할배'의 인기를 의식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피할 수 없게 된 것.

'마마도'는 김수미가 출연 제의에 응한 상태고 강부자 등이 섭외 요청을 받은 상태다. <스타뉴스 8월 7일 단독보도>

KBS 출신으로 CJ E&M 이적 후 '꽃할배'라는 '대박'을 터뜨린 나영석 PD의 '마마도'에 대한 생각을 어떨까.

그는 '꽃할매' 얘기가 흘러나올 때도 '꽃할배'에 집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꽃할배'는 올 겨울 3탄을 예정하고 있다.

나영석 PD는 "기사를 통해 '마마도'에 대한 얘기를 접했다"라며 "'꽃할배'가 그만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 아니겠나"라고 흡족해했다.

그는 "하지만 아직 방송도 안 본 상태에서 내가 뭐라 언급하기는 좀 그럴 것 같다"라며 "더군다나 KBS는 내 친정 같은 곳이지 않나"라며 말을 아꼈다.

현재 1탄 유럽 편을 방송 중인 '꽃할배'는 9~10월 2탄 대만 편을 방송한다. '짐꾼' 이서진의 '꿈'인 소녀시대 써니와의 만남이 담겨 관심을 모으고 있다. '꽃할배'는 H4(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의 스케줄 문제로 올 겨울에 3탄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나PD는 2탄과 3탄 사이 새로운 배낭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그는 "'꽃할배' 휴식기인 11~12월 방송용으로 기획 중"이라며 "새로운 멤버들로 새로운 배낭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영석PD /사진=최부석 기자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3. 3'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4. 4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5. 5'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6. 6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7. 7'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8. 8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9. 9'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10. 10어도어 민희진 의결권 행사 가처분 소송 17일 심문기일 열린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