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덜랜드 포옛감독, "캐터몰 대신 기성용 출전!"

장준용 인턴기자  |  2013.11.06 17:36
기성용(24,선덜랜드)/사진=OSEN



선덜랜드 기성용이 이번 캐피털원컵 16강전 경기에 출전 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5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데일리 미러'는 지난 3일 헐 시티전에서 퇴장당한 리 캐터몰을 대신해 기성용을 투입시킬 것이라고 보도했다.

선덜랜드 포옛 감독은 "지난 헐 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3명의 선수가 부상이나 퇴장을 당했다"며 "이번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그 3자리에 변화를 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당시 선덜랜드는 헐 시티전에서 골키퍼 웨스트우드가 상대팀 공격수와 충돌해 부상을 당했고, 미드필더 리 캐터몰과 수비수 안드레아 도세나는 전반 막바지에 잇따라 퇴장 당했다. 캐터몰과 도세나는 퇴장 징계로 앞으로 2경기에 출전할 수 없게 됐다.

이에 포옛 감독은 "기성용이 캐터몰 자리를 대신 할 것이고, 브라운이 도세나 대신 뛸 것이다"고 전했다.

포옛 감독 부임이후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한 기성용은 이번 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펼쳐 승리에 기여하면 올 시즌 남은 일정에 자주 출전할 가능성이 있다.

한편 선덜랜드는 7일 새벽 4시 45분(한국시간)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열리는 2013~2014 잉글랜드 캐피털원컵 16강전서 사우샘프턴과 경기를 치른다.



베스트클릭

  1. 1감동 '지민화법'..방탄소년단 지민, 공감과 배려의 아이콘
  2. 2'음주 뺑소니' 김호중, KBS 출연 금지 여부 결정..29일 심사위
  3. 3'뛰어난' 방탄소년단 지민, 성실한 연습 벌레 아이돌 1위
  4. 4'맏형 노릇' 손흥민, '충격 대표팀 탈락' 7살 어린 후배 위로했다... "포로야, 너는 정말 최고거든"
  5. 5'韓 오랜 고민' 라이트백 해결사 될까... 'AG 영웅' 황재원, 생애 첫 A대표팀서 눈도장 찍나
  6. 6호날두, 사상 첫 4개 리그 득점왕 확정→'레버쿠젠 이적설' 39살에 분데스마저 정복하나
  7. 7'감독 사퇴→각성 효과' 한화 12점 폭발, 문동주 첫 QS 선발 2연승... 롯데에 12-3 '3연승 질주' [대전 현장리뷰]
  8. 8'충격 박병호 웨이버 요청' KT 관계자 "출전 기회 더 달라 보장 요청한 건 사실, 구단도 고민하고 검토 중"
  9. 9한화, 유튜브 구독자 수 1위... 'MLB 최다' 다저스만큼 인기있는 비결은? [류선규의 비즈볼]
  10. 10'역시 캡틴' 손흥민 "너는 최고야"→실망한 동료 감싼 감동의 한 마디... '진짜 토트넘 주장'인 이유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