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미스코리아' 첫 촬영 '왕언니 카리스마'

최보란 기자  |  2013.11.15 08:15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첫 촬영에 나선 배우 이연희 / 사진제공=SM C&C


배우 이연희의 '미스코리아'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5일 제작사 측을 통해 공개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첫 촬영현장 사진에서 오지영 역할로 변신한 이연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일산 MBC 드림센터의 세트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는 이연희와 같은 백화점 엘리베이터 걸로 등장하는 김예원, 유은호와 늘 사사건건 부딪히는 백화점 엘리베이터 걸 담당부장 역할의 장원영이 함께 했다.

오지영은 고등학교 시절 동네 최고의 퀸카에서 성인이 된 후 '엘레베이터 걸'로 일하며, 부조리한 사회생활을 견뎌내는 인물. 이연희는 그 동안 다른 작품들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버리고 의리파에 성격 강한 왕언니 오지영으로 변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이연희는 첫 촬영부터 곤경에 빠진 엘리베이터 걸 후배들을 구해내는 의리파 왕언니의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 매 장면 촬영이 끝나면 모니터링을 하며 자신의 연기와 감정을 다시 살피는 등 열정적인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스코리아'는 위기에 처한 화장품 회사원들이 고교시절 퀸카였던 엘리베이터 걸 오지영을 미스코리아로 만들어가는 생계형 밀착 로맨틱 코미디로 12월 중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보란 기자 ran@mt.co.kr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4. 4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5. 5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8. 8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9. 9'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