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정 '좋은시절' 불발?.."다음주 공식발표"

문완식 기자  |  2013.12.14 20:37
배우 황수정 /사진=스타뉴스


내년 2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이 황수정 등 출연배우 캐스팅과 관련 혼선을 빚고 있는 가운데 오는 16일 캐스팅을 공식발표할 예정이다.

'참 좋은 시절' 관계자는 14일 스타뉴스에 "다음 주 최종 확정 캐스팅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혼선 중인 황수정 캐스팅 여부에 대해서는 "캐스팅 최종 확정이 이뤄진 뒤에야 입장을 밝힐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참 좋은 시절'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는 지난 12일 "배우 황수정씨를 포함, 현재 배우캐스팅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확정이 아닌, 협의 진행 중"이라며 "현재 출연 배우들의 마무리 캐스팅 작업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다음 주 내로 주연배우 캐스팅의 윤곽을 잡고, 캐스팅 최종 확정 즉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겠다"고 밝혔다.

'왕가네 식구들' 후속으로 방송될 '참 좋은 시절'은 3대 가족 이야기를 담은 가족극으로 KBS 2TV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의 김진원PD-이경희 작가 호흡을 맞춘다. 김희선, 황수정, 류승수, 이서진, 택연 등이 출연자로 거론되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3. 3'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4. 4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5. 5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6. 6'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7. 7'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8. 8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9. 9'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10. 10나영석표 '식당 예능' 컴백..'서진이네2' 6월 마침내 오픈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